자주하는 질문  FAQ

회원 서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죠?

저희는 간편 회원 가입절차로 진행합니다. 상단 메뉴에 “회원가입”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 후 회원계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이름(닉네임) 혹은 프로필 사진을 수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계정정보에서 프로필 사진(2MB 제한)을 수정 가능하며 이름을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계정정보에서 회원탈퇴란에서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 했습니다.

관리자에 연락(이메일 혹은 대표전화)를 주시면 도와드립니다.

강의 재생 문의

모든 스마트 폰에서 강의 시청이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

맥북에서도 시청이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

동영상 강의 시청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기기의 소리 설정 부분을 확인 바랍니다.

사용 가능한 기기는 몇대인가요?

장비와 상관없지만, 한 아이디로 동시 접속이 제한 됩니다.

수강 문의

전체 커리큘럼은 어떻게 되나요?

미정

결제 후 어떻게 수강하면 될까요?

강의(구독)를 결제하시고 결제하신 강의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학습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사이트 대표 이메일 혹은 전화 주시면 됩니다.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

배송/반품/교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계정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미정

배송은 언제쯤 오나요?

결제 완료 후 통상적으로 2~3일 소요됩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물건이 운송중일 경우 가능하지만 회원님의 지역에서 배송 발송시에는 불과 합니다.

결제 환불

환불규정에 대해 알고 싶어요

미정

결제수단별 환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미정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가 안되요

미정

결제 완료 후 주문내역은 어떻게 되나요?

로그인 후 회원님 계정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미정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미정

무통장 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미정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

결제 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넵 가능합니다.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하우투스윔 대표 이메일(coachhoon@gmail.com)로 신청해주시면 저희 회사폼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구매 결제가 완료되면 회원님의 이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